한식 바베큐의 다양한 풍습

한식 바베큐의 다양한 풍습

한반도를 방문하지 않는 한 한국식 바베큐에 대한 생각이 없었을 것입니다. 일본인들은 동물에 대한 동경으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냥 먹는 것이 아니라 갈망하는 조건입니다. 한국 전역에서 가장 연기가 자욱한 그릴이 있는 길거리 식당을 찾을 수 있지만 언어 장벽과 취향과 관습의 다양성으로 인해 이 향토 요리의 대부분은 관광객에게 접근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영어를 할 줄 아는 스태프가 상주하는 식당들은 모두 전통 메뉴로 요란하다.

모두가 모든 것을 공유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가족 스타일로 제공되기 때문에 한국식 바베큐를 먹는 기술이 있습니다. 얇게 썬 양념한 쇠고기, 밥 한공기, 된장국, 아삭아삭한 조그마한 매운 반찬이 모두 함께 제공됩니다. 인내, 리듬, 은혜를 요구하는 나눔의 기술이 등장합니다.

한식 바베큐는 단체로 즐길 수 있습니다. 처음 먹는 사람은 그룹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바베큐 사람을 지켜봐야 합니다. 한국어 메뉴는 일반적으로 옆에 영어 번역이 있습니다. 바베큐를 주문하는 동안 주문한 적이없는 많은 작은 요리가 테이블에 도착하는 서울오피 것을 볼 것이기 때문에 그룹의 합의가 필요합니다. 먼저 소스와 장식, 그 다음 웨이터가 판참 요리를 선보일 것입니다. 여기에는 맵고 달콤한 절인 야채, 미끈한 미역과 시금치 요리, 크림 같은 감자 샐러드가 포함됩니다. 또한 한식의 할아버지라 불리는 김치는 매운 배추로 만든 김치입니다. 이 모든 것을 테이블에 놓고 그룹이 내립니다.

고기가 드러날 때 모든 지옥이 풀립니다. 바베큐 자체는 고도로 안무된 의식입니다. 그릴을 꺼내서 해당 트로프에 고정하면 아름다운 향긋한 그릴 연기, 팝, 지글지글 익는 고기가 보입니다. 많은 바베큐가 전기 그릴로 바뀌었지만 일부는 나무 패턴을 유지했습니다. 간장, 참기름, 마늘을 넣은 갈비살 갈비는 작은 직사각형으로 자른다. 웨이터는 전문적으로 뒤집고 다양한 접시에 던지고 돌릴 것입니다.

한국 브리또에는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갈비든 불고기든 고기는 지글지글 뜨겁고 부드럽습니다. 쌀은 모든 일을 보송보송하게 만들고 맵고, 사악하고, 굉장한 김치와 섞입니다. 마늘 정향과 고추는 기분 좋은 발차기를 제공하고 시원한 양상추는 진정됩니다. 그것은 완벽!

포스트 한국식 바베큐 벨치는 신성한 맛을 낼 수 있지만 지옥의 냄새가 난다. 예방 조치로 바베큐를 먹는 동안 탄산 음료를 마시지 마십시오. 잇몸과 밍크는 호흡을 가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침을 하고 싶은 유혹을 물리치십시오. 때로는 김치 트림이 억누를 수 없습니다. 잘 먹게 될 징조입니다.

한국식 바베큐는 불고기라고도 합니다. 쇠고기의 각 조각을 가볍게 두드리고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마리네이드하고 2시간 동안 따로 보관합니다. 테이블 그릴을 중불로 가열합니다. 얇게 썬 쇠고기 조각을 굽습니다. 불고기는 그릴의 훈제향이 최고입니다. 다양한 밑반찬과 함께 제공됩니다.